나만재밌으면돼

수원 통닭거리 진미통닭 본문

수원맛집 멋집

수원 통닭거리 진미통닭

관종테디 2021. 10. 30. 10:21
반응형

진미통닭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00번길 21
http://naver.me/GhE8vDas

진미통닭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03 · ★4.33 · 2TV생생정보 789회

m.place.naver.com

제가항상 배민커넥트를하며 여기엄청많이갔었는데
실제로가본건처음이였어요!
우리 행궁동 탐방꾼 형이 진미통닭이가고싶다고 ㄱㄱ
해서 회사동생들과 처음으로가보았습니다.

차들이빼곡히...

1층부터바글바글 바로2층으로안내해주시드라구요

2층은아직한산하네요!ㅋㅋ

와 비쥬얼은 그냥시장통닭같은데 뭐야
나닭가슴살기피증있는데 닭가슴살까지 기름이 풍부..
이래서 진미진미구나... 양념은 옛날케찹맛아시죠?
그맛이에요! 추억의맛ㅋㅋㅋ

소화도시킬겸 행궁동탐방꾼안내의따라 커피집으로걸어갑니다.

정지영커피에요!

행궁동탐방꾼과 한컷

고양이도한컷

마무리로 10시전까지 신나게수다떨다가 다들해산했습니다!ㅋㅋ 소화다됬네요
수원사시는분들은워낙잘알겠지만
수원오시게되는분들은 통닭거리 한번와보시는것두..
가보고싶은치킨집이 줄지어있드라구요!
불금은치킨이죠
다들 즐거운주말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