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수원 팔달구 카페메이븐 본문

수원맛집 멋집

수원 팔달구 카페메이븐

관종테디 2021. 10. 18. 17:39
반응형

카페메이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74번길 15
http://naver.me/FdsGFeAL

카페메이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6 · ★4.55 · 남수동 브런치도 맛나고 사진 맛집

m.place.naver.com

요즘 너무날씨춥죠ㅠ
오늘 병원치료받고 차로이곳저곳다니다 원래가려던카페가있었는데..
거기가문을닫아버렸네요..

근데저멀리 멋진루프탑이보이는겁니다
아픈다리를질질끌고 가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저열기구는뭘까요?
수원사시는분있으면 답좀 알려주세요ㅋㅋㅋ

고양이집사님도만나뵙구

카페메이븐입니다 실제로도큽니다. 브런치로유명한거같아요

입구에서 사진한방박아주고

1층입니다 여기서주문후 2층 3층 가시면되고
화장실은 1층과 3층에있습니다!

제가온곳은3층!

저멀리 동네를보며 제가저기어디선가 이루프탑을보고왔겠죠? 옆에 조금쌀쌀한날씨임에도
밖에서광경을보시면서 커피를드시는 낭만적인커플이계셨어요! 저도나가고싶은데 전추운게너무싫어서.. 안에서찍었어요ㅎㅎ

이렇게 여러명이 앉아서드실수있는공간도있고

혼자셀카한번찍어봤습니다ㅋㅋ
오늘병원에만3번다녀와서
너무지치네요ㅋㅋㅋ

2층은안가봤지만
여성분들은 엘리베이터탔더니 다3층가시드라구요
그래서저도3층을 따라왔습니다ㅋㅋㅋ

언능다리가나아서 일상으로돌아가고싶습니다
요즘너무 울적합니다..
일못하는것도그렇고
제가매일하던습관들이사라졌다는게
너무마음한켠이공허합니다
운동하고아르바이트하며
바쁘게살아오다 생각이많아져 머리속이복잡한
이하루하루가 더견디기힘든거같아요
여러분들 모두긍정적에너지를드려야하는데..
어서 회복해서 긍정적인 에너지를발산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갑자기추워져서 겨울옷을미쳐못꺼내신건지얇게입으신분들이보입니다. .!
겨울멋쟁이 입돌아갑니다 모두따듯하게입고다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