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수원 곡반정동 커피에반하다. 본문

수원맛집 멋집

수원 곡반정동 커피에반하다.

관종테디 2021. 10. 23. 16:06
반응형

여러분! 저깁스풀었어요

요후 자축합니다ㅋㅋ 다음주부터 출근~
오늘소개해드릴곳은
제가셀프빨래방에가면 빨래돌리는동안와있는곳!

커피에반하다에요! 배달도합니다요
전사실 커피맛잘몰라요..
오직 바닐라라떼! 달게요!

저희집에서 400m밖에 안떨어져있어요!ㅎ 넘나좋은것

1리터아이스아메도팔구요

무인계산기로 커피주문하시면됩니다!

아담하지만 정갈하고 쉬기너무좋아요.. 저같은 혼밥 혼커피족한테 아주좋은곳이죠

메뉴입니다. 가격은 잘모르겠지만
유난히 바닐라라떼가 여기가젤맛있어ㅋㅋㅋ
그래서좋아해여!
혼커피족들추천합니다!

화이자2차맞구 거의2일째 어질어질하네요
그래도깁스풀었다고 집청소도하고 빨래도돌리고
다음주 준비를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다음주부터 이제일상돌아가면 더열심히티스토리할꺼에요! 자주놀러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