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해피할로윈 수원인계동 본문

수원맛집 멋집

해피할로윈 수원인계동

관종테디 2021. 11. 1. 16: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요즘 물리치료및 회사복귀 로 여러가지바쁜일상을보내고왔습니다ㅎㅎ
여러분할로윈때무얼하셨나요ㅎ
전처음으로 할로윈을즐겨봤어요ㅋㅋ
맘맞는형들과 형여자친구포함 4명이서 인계동을활보했습니다!

온달집 인계동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38번길 45 현호빌딩
http://naver.me/GRvWseCD

온달집 인계동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4.22 · 인계동술집 배달도 가능한 신사동핫플 온달집

m.place.naver.com

처음간곳은 인계동 온달집입니다 !
역시할로윈이라 웨이팅을 15분정도한후들어갔습니다!

닭발에는 간장마요밥!

다같이한컷ㅋㅋ 근데 밑에화로를깔아주긴 깔아줬는데 닭발너무차가웠음..
실망... 처음에뜨거운화로가져다주더니 음식튀면 화로 연기난다고 갑자기다시가져가서 다꺼진거가져다준거있죠.. 별 2개드립니다..

다같이 오징어게임하쟀는데 안한대서 가면도안산
타투이스트형 옆에서 흘기는저ㅋㅋ 시바견이접니다ㅋㅋ

고독한시바견..

다같이그렇게거리를활보하고!


지금보고싶다 수원인계점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65번길 40 2층
http://naver.me/G3JYZJXO

인계동 지금보고싶다 : 네이버 통합검색

'인계동 지금보고싶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여기 꼭 나베꼭드세요 두번드세요 나베맛집입니다
속이다풀려! 일반샤브집보다 훨씬좋아  별 5개드려요
여긴 웨이팅 20분넘게걸렸어요ㅠㅠ

여기는 타투이스트형이 샤브샤브안먹는데 여기나베는꼭먹는다고 대려가줬어요!
후회안하는맛,

입구에 달에서 개구쟁이 행궁동탐방꾼과 사진한장
요즘주짓수배운다고 나한테기술써서 클났음ㅋㅋㅋ

후기로는 너무할로윈같지않았어요ㅠㅠ
코스프레한사람 손에꼽을정도로
저같이흔한시바견이 사진찍힐정도로
너무너무 느낌이없었지만 덕분에더 관종이되서
즐거웠습니다ㅋㅋㅋ
술취한분들이손도흔들어주고ㅋㅋ
다들 오늘월요일

화이팅하십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