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간만에술 인계동 동래집후기 본문

수원맛집 멋집

간만에술 인계동 동래집후기

관종테디 2021. 10. 26. 21:55
반응형

친한타투이스트형이 신용카드이쁜거 새로뽑았다고
술한잔사겠다고 퇴근후  오랜만에청주팸이모였습니다. 우리타지생활하는청주팸ㅠ

첫번째는 생크림막걸리 이날 넘피곤해서사진못찍음ㅠ 네이버이미지에서퍼왔어요ㅋㅋ
완전고소하고 부드러움ㅋㅋ

두번째는망고슬러쉬막걸리! 취향저격
나단거엄청좋아해요ㅠㅠ
여자친구생기면 여기오구싶어ㅠㅠ
알쓰인데계속들어가는 미친맛

2차로역전할매가고 저는역전할매가면 새우마빡튀김
무조건시킴 내최애안주임

커피한잔씩테이크아웃하고헤어졌습니다 우린수도권이기에 10시전에 가야죠.



동래집은 안주는솔직히 모르겠어요

베스트닭구이도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제육볶음소스에닭고기 비빈만



해물파전도 다들아는맛., 솔직히저중간에있는형이해준

해물파전이더맛있었음



근데요막걸리가 참신기하구맛있드라구요

생크림막걸리는 부드럽고고소해요ㅋㅋㅋ

망고슬러시는 완전 단거좋아하는저에게 너무너무

좋았으요ㅋㅋㅋ 여자친구생기면꼭다시와야겠어요



역전할매는 다들아실거라생각하고

이상동래집 후기였습니다!
막걸리 후루룩마시면 머리띵합니다 조심조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