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등운동 요즘평일 헬스후 배민커넥트 본문

무모한 도전

등운동 요즘평일 헬스후 배민커넥트

관종테디 2021. 9. 2. 23:35
반응형

2일글 못쓴거같네요
원래 하루1포스팅이였는데..
요즘 출근ㅡ퇴근ㅡ헬스ㅡ배민커넥트ㅡ잠
이런 일과속에있어요ㅋㅋ

어제랑오늘은 등운동하는날이였어요!
지금 등이아직난거같에요ㅋㅋ
트레이너분이 알려준것과
유투브로덤벨 등근육영상보고 따라해보는중입니다!
근데자세가잘못됬는지 허리가아퍼ㅠ

어제비바람이몰아친날도했는데
평균 8시부터10시까지 배민커넥트해요 엇그제
비많이올때는 43000원
오늘은 38000원에서 마무리지었어요ㅋㅋ
원래목표가 평일 3만원이였거든요!
제소중한온라인쇼핑금액이될것같습니다 후후
항상 안전! 안전이제일이다하고
급하기보다 천천히 픽업늦었다고 나무라는손님
한분도못봤어요!
천천히하세요!
몸으로하는부업 궁금하시면댓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