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3주차 운동스타트! 본문

무모한 도전

3주차 운동스타트!

관종테디 2021. 9. 6. 21:42
반응형

아침에비가안와서 스쿠터끌고갔다가 퇴근하면서
비쫄딱맞았네요ㅋㅋㅋ
그재미도있죠ㅋㅋ


스쿠터를타면 집앞까지 오는데 15분밖에안걸려요
차타면 25분걸리는데 도착하니 비가안오드라구요
휴~집갈때는안젖어서가겠구나!

가슴운동하고 유산소하고힘빠진모습..
3주차 월요병과 월요헬스.. 힘드네유ㅋㅋㅋ

자이제 알리에서산 비막바람막이입고 집갑시다!

나의벤리 세차중이였구나..
집이코앞이니망정이지..
내일은 비가안왔으면좋겠어요
내일부터는 다시 운동후배민커넥트하는날이거든요ㅋㅋ

월요일만 배민쉬는날!
다들 우산챙겨서다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