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3주차가슴운동끝나는날! 그리고배민커넥트 본문

무모한 도전

3주차가슴운동끝나는날! 그리고배민커넥트

관종테디 2021. 9. 7. 21:59
반응형

왜이렇게비가오는지..
요즘 벤리가생기고 차타고출근하는것보다
스쿠터출근이더좋은데..ㅠㅠ

오늘3주차 가슴운동하는날이였어요,,!
혹시 피티받고있나 하실수있는데
저는 돈없는한량.. 월급은들어오는데로나가기에
유튜브 트레이너쌤들에게 피티받습니다ㅋㅋ

그래도 조금 팔뚝이굵어진것같기도?
제착각이지만ㅋㅋㅋㅋ
나름 안빠지고열심히하고있어요
이제내일부터 등 하체갑니다 아자아자!
유튜브는 고러쉬님꺼 많이봐요!

그리고7시30분집에와서 단백질묵고 바로알바튀어나갔습니다..
근데 8시부터 자꾸만 눈이감겨여
졸음운전은아닌데 눈도뻑뻑하고 굉장히피로하드라구요..
그래서원래10시까지하는거 9시10분까지만하고
집에왔어요... 돈도좋지만 제몸이우선이죠..
투잡으로배민커넥트하시는분들은 돈보다는 시간정해놓고하세요ㅠ 돈따라가면 안전이 취약해져요..
그래도 8시9시사이 피크 금액이좀붙어서 바짝벌었답니다!

그대로씻고 집에서다운..
내일본업을위해 너무무리할필요없죠ㅋㅋㅋ
헬멧은 벤리카페회원분이 비올때좋다며
누구한테받은거 저공짜로주셨어요!
너무너무감사ㅋㅋ

굿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