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운동3일차 매일매일이아프당. 본문

무모한 도전

운동3일차 매일매일이아프당.

관종테디 2021. 8. 25. 21:11
반응형

이제 운동3일차.,
이제 가는건무섭지않은데..
항상 몸이무거워요
건강 할려다 취미생활다없어지겠네요ㅋㅋ
언능적응해야죠!

스트레칭은 중요해요!

운동은 거의 처음이에요! 그래도 나름유튜브보면서
기본지식을 쌓구있는데 제일중요한건 근면성실...
이라고생각은 해요.. 시작이반이라자나여

오늘은 원래 OT가 트레이너선생님과잡혀있었는데
제가너무일찍와서 저의코스를 다해버렸어요
그래도운동회원분 가르키시면서 다보셨는데
몇가지 운동을잘못하고있대요...
그래서 저헛운동한건가요... 의기소침해하니까
절대그렇지않다고 코스는 잘짜셔서 하셨다고
칭찬해주셨어요ㅋㅋㅋ

내일은자기가코스 1대1로봐주겠다고 스트레칭잘하래여.. 더힘든가봐여원래..
죽겠다.. 그래도 시작한거 끝?은 없겠죠?
꾸준히해야죠ㅋㅋ

다들 화이팅한 한주되세요!
내일은 벤리타고출근할건데 비야제발 아침저녁만오지말아라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