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일관두고 남해? 여행 본문

여행 이야기

일관두고 남해? 여행

관종테디 2021. 8. 11. 19:07
반응형

원래 매일쓸려고했는데 친한형에 생일이라 어제는 빼먹었네요ㅠ 이번에간곳은 제가.. 자주가기도했던
울산갔어요ㅋㅋ 동해인가?


일단 이여행은 제가 스페셜포스라는 게임을 10년을좀넘게했는데 고등학교때부터 알던형들과 만나러간거에요..
형한명이 전라도에사는데 저를태우러와주시고

친척분이하시는맛있는 오리고기도사주셨어요ㅋㅋ 장승골이라고 유명맛집입니다! 오늘은 그냥 먹사진이에요ㅋㅋ
다음날 둘이맥주한잔하고 울산유명짬뽕집인데.. 이름이기억안남..

그리고 저녁에는 울산까지왔으니 회한사바리ㅋㅋ 게임 클랜원 형님한분이 서울에서 울산배달의민족으로 시켜주셨어요ㅠ

바닷가는 없어요..
그냥진짜 먹으러만다녔어요ㅋㅋㅋ
오늘의일기 끝ㅋㅋ
혹시 이글을보신다면 전일상이야기도 쓸거에요
제가관두고 변화된게 아주많아서 그런이야기도많이 쓸겁니다! 자주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