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일관두고 이직할때 첫여행! 속초입니다! 본문

여행 이야기

일관두고 이직할때 첫여행! 속초입니다!

관종테디 2021. 8. 9. 20:21
반응형

일관두고 가장먼저한일은 친구들보고 휴가있는사람?
물어본일입니다ㅋㅋ
혼자가도되지만 첫여행은혼자가기싫었어요ㅠㅠ

마침 중국출장후 일주일휴가받은친구가있어
바로약속잡고 속초로갔어요ㅎㅎ

도착하자마자 맛있는녀석들의나온 맛집을가봤어요
속초하면 오징어순대? 아바이순대? 차이를잘모르겠지만 아바이마을이름에서 따온건가요...
이름은 진양횟집이에요!
맛만보기위해 물회랑 오징어순대 하나씩시켰어요!
맛은.. 친구랑저는회를 그닥찾아먹진않아서 양념은맛있었어요! 국수담가서 후루룩! 짱!

사진도 하나찍어주고

저녁에는 생생정보통에서나온 왕가수라청
황태구이먹었는데 제가먹은황태구이중에 젤루 부드러웠어요!ㅠㅠ 가격도미쳤지만 그만큼 값을합니다!

그리고 저에 주취미.. 원투낚시!

원터치텐트하나펴주고!

과자만실컷먹고 수다만 떨다 숙소로복귀합니다ㅎㅎ
그리고 다음날 강릉에갔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