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올해 첫 배낚시 서해로 우럭잡으로가자! 본문

여행 이야기

올해 첫 배낚시 서해로 우럭잡으로가자!

관종테디 2021. 8. 8. 16:16
반응형

저는 낚시를 좋아해요
원래 바다 원투낚시에 재미를느껴서 예전 이직을하는사이 한두달 시간이비어 일주일에 3번을 바닷가에 있었죠 ㅋㅋㅋ 그때가 청주에 있을때인데..
직장을얻고 바닷가를못가니 민물배스낚시에 또한참 빠져있다가 직장 이전을하는사이 (현재) 바다낚시에 다시 재미를붙이기시작했어요ㅎㅎ


이때 4월말? 아직은 선선할때인데 원래 매년못해도 쭈꾸미낚시만 1년에 한번은꼭갔었는데 우럭낚시는처음이였어요!

저는 우럭 7수? 정도하고 같이간분들하고 잡은수입니다ㅋㅋㅋ

너무너무재밌어요ㅠ
바다낚시에 재미를 느끼시게되면 망둥어만잡혀도 재밌을거에요ㅋㅋ 저첫원투할때 망둥어만12수했거든요ㅋㅋ
여기선장님이 배위에서회도떠주는데..
초장을안가져옴.. 배에서내려서 실컷먹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