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일관두고 강릉여행! 본문

여행 이야기

일관두고 강릉여행!

관종테디 2021. 8. 9. 20:34
반응형

속초에서 늦게까지 잠을자고 강릉으로 떠납니다!

바닷가한번둘러보고~ 사실 낚시대들고갔는데 생각보다 낚시길이 험해서 그냥 빠꾸ㅠㅠ
숙소 입실이 4시라서 주변볼거리찾다가 동물농장다녀왔어요!

강릉순두부먹어주고
순두부아이스크림도먹어주고

다른동물사진도많은데 다첨부가안되네요!
입장료가 7000원이었나..
근데 냄새빼고는 너무재밌었어요ㅋㅋ
동물들을 좋아해서여ㅋ


숙소도착! 비성수기라 매우싸게 얻었어요!ㅋㅋㅋ 사장님도친절하구요!

강릉시장에서 간단한저녁거리사들고

호떡간식 사먹고 여기사장님 넘나웃긴것ㅋㅋㅋ

마지막 밤에는뭡니까 원투낚시죠ㅋㅋㅋ 망둥어두수하고 기뻐하는 저의표정 ㅋㅋ 친구는사진을왜 흔든건지 ㅋㅋㅋ

같이투샷

그리고마지막 강릉카페거리에서 브런치먹고 집으로돌아갔습니다ㅋㅋ

(개인적인견해지만 강릉보다 속초가더잼나요! 볼거리도많고ㅋㅋ)

내일은 남해쪽 사진을 올리겠습니다ㅋㅋ
일하는한량 관종테디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