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좋은사람들과 비오기전날 파전에막걸리! 본문

수원맛집 멋집

좋은사람들과 비오기전날 파전에막걸리!

관종테디 2021. 10. 4. 07:03
반응형

배민커넥트를끝내고 집에파킹후 버스를타고 청주팸 형들이있는 집에갔어요ㅎㅎ
비오기전날이라고 전부쳐서 막걸리한잔하잔하자해서
...?
오랜만에 술은안좋아하지만 먹고파서 후다닥갔지요ㅋㅋ 어차피버스타면 40분..
돌아서가서...

오자마자뜬금없이선물이라면서 건네주는 나이키이이?  나빈손인데..
이거왜줘! 했더니 너배달많이하니까
배달가방으로써 이번에 지티팔려서 현금많이생겼는데 갑자기 해주고싶드라..

감동...ㅠㅠ

나이키 가방 카키짱좋아!ㅋㅋ 케빈클라인모셔놓고 이제 이거들고다닐거에요!

크 청주형아표 해물파전 해물파전도맛있는데 간장이 기가막힙니다..!

때깔보세요.. 오늘 치팅데이!

형네집에있는 신문물을 써봅니다 예전 클론아시나요
구준엽갔나여ㅋㅋㅋ

30개에 3000원이라는 딸기맛아이스크림인데 존맛이자나! 나두사먹어야지 하고찍어뒀어요ㅋㅋ

주말을알차게보냈답니다..
그나저나 ..카테고리를
수원맛집멋집으로해야겠다ㅋㅋㅋ
위치는조원동입니다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