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수원 행궁동 카페 부터. 본문

수원맛집 멋집

수원 행궁동 카페 부터.

관종테디 2021. 10. 2. 15:36
반응형

부터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31번길 2 1층, 2층, 루프탑
http://naver.me/GtMRucff

부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4 · ★4.36 · 매일 12:00 - 23:00, (년중무휴)

m.place.naver.com

배민커넥트 오전타임끝내고
집에서 딩가딩가 할려다가 타투이스트형이 카페나갈려? 한마디에 몸을일으켜봅니다.

하늘보세요.. 크 이런날카페안가고집에있을려했다니..

입구입니다!

앞에작게테라스가있구요. 그늘밑에서 사진이잘나오나봐요
셀카찍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카페입구고요

2층은 카페뒤쪽으로돌아가면있어요!

2층테라스와룸이있는데 사람들이많아서찍기그랬어요...  
수줍은a형..

스모킹!

여기는디저트는와플 크로플밖에없어요! 맛은
그냥그래요!

작업하시는 타투형

그앞에서혼자셀카놀이하는져ㅋㅋㅋㅋㅋ
저는아예 여기있다가저녁타임 배민할려고준비다해서왔어요ㅋㅋㅋ

행궁동카페다가볼려면 한 3년걸릴것같에요ㅋㅋㅋ
이쁜카페 부터. 였습니다. 집을개조해서
참 아늑해요! 시끄럽지도않고 가족단위로많이오셨드라구요ㅎ

한번 놀러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