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이영지 영어공부법. 본문

무모한 도전

이영지 영어공부법.

관종테디 2022. 9. 19. 14:50
반응형

 

제가 일주일동안 요즘 너무 바빳어요.(아물론 여행다녀왔습니다. 데헷)

그래서 포스팅 올리기 가 1일 1포스팅이 제목적이였는데 못했어요ㅠㅠ 뿌에에엥

그런데 어제 갑자기 이메일 확인할일이 있어서 확인했더니 블로그방문자가 평소보다 10배는 뜬거있죠?

너무 놀라서 유입 경로를 확인했어요.

 

이영지.

 

 

제가 요즘 이영지 영어 공부법에 관심을 많이가지고 있었다고 많이 말했단 말이죠?!

근데 영어를 배우면서 이영지 유투브 채널 차린건쥐뿔도없지만 을 업로드마다 보는데

거기서 크리스토퍼가 나온거에요!!

그때 당시에는 즐겁게만 봤는데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이영지가 너무 영어를 잘한다는 사실에 놀라셨더라구요.

 

저는 전부터 이영지에 영어에 너무 감탄했었거든요.

저도 영어를 배우는 입장에서 abc부터 시작하는 초보영어 30대 입니다.헤헤

 

그래서 많은분들이 "이영지가 이렇게 영어를 잘했어?"해서 제가 올린 스토리글에

많은 관심을 보이신거같아요.

 

그래서 제가아는 이영지공부법!

 

바로바로 이영지가 한 공부법.

해외아티스트 80명을 팔로우해놓고 매일매일 보는것!

엄청 쉽죠?

근데 여기서는 제일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쉐도잉.

 

섀도잉

섀도잉/쉐도잉(shadowing) 특정 외국어의 듣기와 말하기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외국어를 들음과 동시에 따라 말하는 행위. 그 행위가 사람의 그림자(shadow)가 움직이듯 동시에 이루어 진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바로 듣고 뱉는 연습을 말합니다.

 

이영지가 한 공부법은 바로 쉐도잉.

제가 영어공부를 할때 항상 쉐도잉을 많이 언급했어요!

그만큼 우리나라는 영어 공부법을 등급을 올리기위해 공부법이아닌

진짜 실전회화에 중요성이 여기에 있는것이죠.

 

여러분들도 반복되는 영어 쉐도잉 연습 어떻습니까?

근데 크리스토퍼가 섭외되다니. 역시 MZ에 대표 이영지.

너무너무 멋있고 리스펙합니다.

 

감동이구 사랑이야 이영지.

다들 화이팅 합시다!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