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영어회화 이영지에 빠졌다. 본문

무모한 도전

영어회화 이영지에 빠졌다.

관종테디 2022. 8. 11. 21:35
반응형

요즘 영어회화 하면서 이영지 방송 유투브를 고정적으로 보고있어요!

MZ세대에 좋은 예시라고 하면서 이영지가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아 제가 말하려는건 MZ세대가 아니고 이영지에 푹빠져버렸습니다...

영어 공부에 있어서 자신있게 내뱉는 영어! 그리고 이영지가 말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에 유명한 해외아티스트  들을 팔로우 해서 80명에 스토리를 보면서 배운다고..

그래서 생각을해서 문법을 정리해서 뱉는 영어문장이 아닌 자연스러운 영어가 나온다고 요즘 영어공부에

좋은 예시로 이영지가 나오드라고요.

 

이번에 받은 영어 교육중에 선생님과 많이 친해져서 교육중에 농담을 던졌습니다..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봐서.. 없다고 했습니다 ㅋㅋ

그랬더니 왜 없냐고 했더니 선생님이 예전에 저한테 김상호 닮았다고 했거든요.

김상호 배우님

네... 김상호 배우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는 진짜 칭찬으로 들었어요. 저는 김상호 배우님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조금 장난을 쳐봤습니다.

요즘 죄송하지만 교육중에 이런 농담을 던지는게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오히려 질문만 받는 교육보다 제가 자신있게 문장을 못만들더라도 이렇게 내뱉는게 저한테 더 도움이 될것같거든요.

한국 플래너 선생님도 잘했다고 칭찬하셨어요! 더 빨리 발전할수 있는 영어 교육법이라구요!

여러분들도 영어 를 빨리 배우시는 자신만에 교육방법이 있으신가요?

같이 공유하고 영어공부 같이해요!

요즘 산책동료 무아

저의 하루 일과중 중요시된 무아 산책입니다.

비가 많이오지만 잠시잠시 그칠때 후딱후딱 다니고있습니다! 다들 비피해 유의하세요!

 

오늘의 단어 : Could you please...?  ~해주시겠어요?

반응형

'무모한 도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올리는 영어회화  (11) 2022.08.21
영어 회화 심해지는 코로나!!  (4) 2022.08.13
영어회화 교육 4번째  (6) 2022.08.10
영어 회화교육 3일째!  (10) 2022.08.08
영어회화 2번째수업  (9) 202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