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영어회화 2번째수업 본문

무모한 도전

영어회화 2번째수업

관종테디 2022. 8. 6. 12:38
반응형

 

요즘 유투브로 영화 채널이 아닌 이영지 지락실 보는 재미에 빠져살아요

자신감있게 영어로 뱉는 이영지를 보고있자니 제가 고등래퍼로 이영지를 보고 와 랩잘한다 감탄했을때가 떠오르기도 하고 요즘 예능 치트키로서 활동하는것도 너무멋있어요! 심지어 영어도 잘해...

저는 영어 를 이제막 어린시절로 돌아가서 배우고 있지만 자신감 있게 내뱉을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어요! 예전에 한친구가 고3떄부터 영어회화를 배우게 됬는데 그때 배운이유가 외국인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해서 영어를 배웠어요.

그친구는 지금 현업도 외국인들 비즈니스 상담 통화를 직업으로 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외국인 여자친구도 사귀고요.

그친구에 실행력과 행동력에 감탄하며 잊고살때쯤 제가 랩을하는걸 좋아한단 말이에요? 그래서 요즘 작사를 하는데 영어가사를 쓰고싶어도 단어들 몇개만 알고 영작을 할줄모르는거에요. 그래서 작사를 하는데 영어를 한단어도 쓰지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영어로 자연스럽게 랩을 하는게 목적이라 배우게되었어요![ 에미넴의 스텐을 자연스럽게 불러보고싶어요!]

그리고 겸사겸사 저도 외국인 친구들을... 훗..

 

 

 

이제 원어민 선생님이랑도 많이 친해졌어요 ㅎㅎ

목마르다고 자연스럽게 커피먹으면서 교육도 받구요.

일단 2일차인데 아직도 단어로 대화하지만 개인적인 대화도 몇번 나눴고요

선생님이 한번 질문하면 제가 TMI를 마구 방출 하고싶은데!!(원래 말이 많단말이죠.) 단어로만 표현하는 제자신이 너무싫어서 수업하기전에 말하고 싶은 TMI를 인터넷으로 영작해서 찾아보게 되는거 있죠 ㅋㅋ 이것도 도움이 많이되는거같아요.

그리고 교육이 끝나고 플래너 선생님과 쉐도잉 연습 문법 만들기 교육을 끝마치고

오늘도 산책하면서 영작한걸 랩같이 뱉으면서 산책을 했어요. 이게 또 영어로 흥얼거리면서 걸어다니면 제자신이 멋있어보여요.. ㅋㅋ

영어회화가 아직 서툴지만 금새 좋아지겠죠? 솔직히 요즘도 점점 잘하시는것같다 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칭찬은 32세 어른도 춤추게한다! 다들 늦지않았어요!

늦었을떄가 늦은거니까 지금이라도 실행해보아요! 늦은 영어교육을 하고있습니다!

반응형

'무모한 도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회화 교육 4번째  (6) 2022.08.10
영어 회화교육 3일째!  (10) 2022.08.08
영어에 도전하다!  (5) 2022.08.05
테디박의그림일기 7화  (14) 2022.04.19
테디박의그림일기 5화  (1) 2022.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