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수원 인계동 카페 디아즈 본문

수원맛집 멋집

수원 인계동 카페 디아즈

관종테디 2022. 8. 9. 18:13
반응형

영어 플래너 선생님과의 일주일 하루 미팅을 위해서 카페 디아즈를 다녀왔어요!

카페디아즈

루프탑 카페 디아즈 에요! 4층에 위치해 있어서 나혜석거리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우리 플래너 선생님께서 영어공부 계획표와 함께 요즘 카페거리를 플래너님 덕분에 멋진 카페들을 자주다니는것 있죠.

원래 저의 카페거리는 행궁동 이였는데 요즘 플래너 선생님 덕분에 인계동에서도 멋진 카페를 많이 알게되었어요.

디아즈 진동벨

이것보세요 화장품 같지 않은가요.

진동벨 마져 이쁘죠ㅎㅎ 플래너 선생님이 또 카페에 일가견이 있으시죠 훗

맨날 사주시길래 교육생인 제가 오늘은 제것만. 저의것만. 샀습니다.

제가 부산에서 한번 먹어보고 아인슈페너에 꽂힌거 있죠.

그래서 여기서도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아인슈페너

와. 아인슈페너 맛집 찾았다. 원래 부산에 제가 좋아하던 아인슈페너는 약간 거품 같이 떠먹을수 있게 되있었는데 여기 슈페너는 약간 응고된? 바닐라 아이스크림 느낌에 풍부한 향이 너무좋았어요. 꾸덕꾸덕도 하면서 너무 맛있던거있죠.

수저가 하나라 플래너 선생님께는 권해드리지 못했네요 ㅎㅎ 혼자먹기에도 사실 적었어요.

그러면서 플래너 선생님과 교육방향과 좀더 업그레이드 해보자는 말씀과 함께 약간의 숙제가 더늘었지만 영어 향상을 위해선 플래너님에 스케쥴에 제가 되는데 까지 맞춰서 향상시켜야죠! 쉐도잉 연습양을 조금더 늘려주셨어요,

저 테디박 한번 해내보겠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https://naver.me/Gv9PFRkY

 

네이버 지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