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올해첫눈! 요즘 블라블라하고있어요! 본문

무모한 도전

올해첫눈! 요즘 블라블라하고있어요!

관종테디 2021. 11. 10. 18:58
반응형

오늘 출근해서일하러가는중에 눈을봤어요!

요즘근황으로 블라블라라는오디오블랫폼에서방송하고있어요ㅎㅎ

8시마다방송하고있답니다!

테디박이저에요!ㅋㅋㅋ
네 홍보입니다ㅋ  너무재밌어요 여러분들도한번해보세요
요즘블라블라로소통하는맛에삽니다요ㅎㅎ

그날그날 다른제목으로 오디오 방송하고있습니다ㅎㅎ

여러분도한번해보셔도좋고
제방송와서 저한테궁금한거물으셔도좋아요!ㅋㅋ
넘나재밌는것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