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재밌으면돼

배민커넥터 한달 조금넘게? 한후기! 본문

몸을쓰는부업알바

배민커넥터 한달 조금넘게? 한후기!

관종테디 2021. 10. 5. 20: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동안나름 열심히해본다고 배민커넥트를했어요
근데 제가 이후기를쓰는이유는 이번주에 비가와서ㅠㅠ 그리고 비오는날사고난것두있고
당분간 운동에 좀집중하다가 이번주말부터 다시시작할꺼에요!
다시부업을 위해 도약준비하는 무릎굽힘?
ㅋㅋㅋㅋ
잡담은 이정도로하고

벤리는 봉인해놨습니다ㅋ
당분간은출근도 차로할려고요!

저는 8월말 30일인가 그때쯤부터시작했어요
스쿠터를처음탄지는 한달된때였구요ㅎ
아는형이 부업으로하다가
저한테 하라곤안했는데 가끔 부업하다가 저희집근처오면 형이 커피한잔사주면서 오늘얼마했다
이런얘기하고 저도 나도해볼까?ㅋ 농담아닌농담도하고
그러다가 저의빠듯한생활비지출을보고
한번주말에해볼까? 한게 이렇게한달이지났네요..
평소
본업퇴근 5시반
헬스장도착 6시
헬스끝 7시반
저녁식사끝 8시
배민커넥트8시부터10시
이래파토리를 평일 2일빼고 왠만하면했어요!
약속없으면 !수요일은 꼭쉬구요ㅋㅋ
주말에는
오전11시부터2시
오후5시부터 8시까지 (필받으면9시까지)
거의 이렇게 시간을정해놓구했어요.

자그럼 저의한달수입 공개하자면..
두구두구두구

대충요정도? 9월1일부터 9월7일은 예초알바를해서 여기에포함은안됬네요
평균 주일 35만원은번거같아요 평일2일쉬구요
계산이안되는데 잠시
약 220정도벌었네요
와우!

이돈은 지금 저축하는데쓰고있어요.
본업으로번돈은 생활비지출이커서 ..
갑자기 이야기는 왜쓰냐면
제가 이렇게하고 오늘
몸이굉장히쳐지고 힘들드라구요..
평소에 저렇게일했던게 한번에온느낌?
그래서 적어봤어요.!
물론자기계발에 시간을쓰시는분들이 훨씬 좋지만
전 현재가 제일힘들었거든요
이번일주일을쉬면서
다시파이팅넘치게배민커넥트해볼게요!
원래비오는날도 좋다고했었는데...
잠시쉬고 다시 배민커넥트후기올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쿠팡이츠도 해볼꺼에요
많이기대해주세요!!

여러분 지금사는삶 많이힘드시겠지만
여러분들보다 더힘든사람이 많다고 생각하세요
저는 이생각많이하거든요!
그리고 아무대나 기부한달만원씩하기!
커피두잔못먹는거 우리 좋은기운얻는다생각하고
기부만원 한번해보자구요!

썰이길었습니다
요약하자면
한달부업 200정도나옵니다
하루 2시간잡고 평일 3일 주말 7시간정도 하시면
경기도권분들은 충분히하실수있는금액이고요
추천도드리고 그래도안전이 우선입니다.
안전유의하시고 건강한 삶 살아가요 저희!


반응형